[국내 최초 스마트물류센터 인증 대리]
-행정사법인 티움이 직접 대리했습니다-
자동화라고 하기엔 부족한데 인증을 받을 수 있을까?
원하는 등급을 받으려면 어느 정도 자동화가 되어야 할까?
어느 행정사에게 의뢰해야 할까?
국내 최초로 인증을 대리하였고, 성공사례를 보유한 거의 유일한 행정사입니다. 특정한 장비 하나가 있다고 하여 바로 등급이 올라가는 것이 아니고, 장비가 없다고 등급을 받지 못하는 것도 아닙니다. 오토스토어, DPS, DAS 등 꼭 자동화 장비가 없더라도 전문행정사의 도움을 받아 인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3가지를 기준으로 다른 곳과 비교해 보세요.
1.물류회사 근무 경력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기본적인 물류용어조차 모르는데 과연 인증을 도와드릴 수 있을까요?티움은 물류회사 근무 경험이 있으며, 그것도 우리나라 1위 물류대기업에서 근무한 경험이 있는 행정사가 담당합니다.
2.스마트물류센터 인증을 대리하여 성공한 경험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서류 상의 심사와 실무적 진행은 차이가 있습니다. 스스로 가보지 않은 길을 안내드릴 수 있을까요?티움은 1등급, 2등급, 3등급 모두 도움을 드린 경험이 있으며, 2등급은 직접 대리인 자격으로 업무를 수행한 경험이 있습니다.
3.말로만 물류 업무를 하고 있다고 하는 것이 아니라 실질적인 활동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물류에 대한 뜻 없이 물류회사에 잠시 있었다고 해서 이 업무에 진심일 수 없습니다. 티움은 한국통합물류협회의 유일한 행정사 회원사이며, 국제물류산업대전에 부스를 설치하여 직접 전시에 참여한 유일한 행정사입니다. 부스 참가에만 수백만원이 소요되는데 전시참가는 진정성 없는 불가능합니다.
[참고하세요]
티움은 다른 사무소에 의뢰했다가 다시 티움으로 문의 주시는 물류센터가 많이 있으며, 다른 행정사님이 업무를 수임했다가 저에게 다시 도움을 요청하는 문의전화도 종종 받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전문 행정사와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