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행정사법인 티움 홍 현 대표행정사입니다.
대기업에서 홍과장으로 일하다 퇴사하고 행정사 국가 전문자격사 시험에 합격, 서울 동부지방법원 앞에서 행정사사무소를 개업하였고, 현재 서울 강남과 제주도에 사무실을 둔 < 행정사법인 티움 >의 대표행정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정부포상으로 장관상을 수상한 행정사이자, 미래포럼과 함께 대통령실을 방문해 행정사 제도에 대해 논의한 바 있는 국내 핵심 행정사입니다.
한양대학교 로스쿨에서 행정법 전문 법학박사과정을 수료하였고, 연세대학교에서 교육학 석사학위를 받았습니다. 10년간의 대기업 근무 경험과 기업컨설팅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주변의 도움 없이 5평 사무실에서 홀로 영업하여 개업 3개월만에 월 수익 1천만원을 달성한 이후 꾸준히 성장하여 개업 1년만에 개인 사무소로는 이례적으로 행정사 수임료로만 월 수익 1억원을 넘어서며 행정사 사이에서도 크게 주목받고 있는 행정사입니다. 현재 법인 전환 이후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기업 인허가와 컨설팅은 물론, 환경 및 농림분야와 유아교육 및 사회복지 분야, 물류 및 HR 분야 등에서도 국내 최고의 경쟁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티움이 국내 최초이자 유일한 행정사 프랜차이즈인 < 티움행정법률원 >을 운영하고 있는 바로 그 법인입니다.
꼭 다른 곳과 비교해 보신 후 확신이 들 때 연락주세요. 많은 곳과 비교할수록 < 행정사법인 티움 >을 찾게 되실 것입니다. 방문을 환영합니다.